본문 바로가기

여행 기록/04 제주도 자전거 여행

2004년 09월 20~23일 제주도 자전거여행기 Best Photo (보호)






이번 여행기에 포함되는
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저(sMiLo)에게 있습니다.
마음대로 퍼가지 마세요.

(F11을 누르시면 좀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)





# 1

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잠시 저와 함께 짬을 내어봐요~
자아~ 제주도 자전거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2

아무도 없는 바닷가.. 고운 백사장으로 뛰어들어 보세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3

늦으셨군요~ 이 바다는 제가 먼저 차지했습니다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4

제주도에 있는 수많은 돌담.. 자그마한 아름다움을 찾아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5

제주도를 시계방향으로 돌아 드디어 성산에 도착했어요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6

우도로 떠나볼까요? 빨간 등대가 인상적 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7

검밀레 해변의 조각돌.. 하나쯤 기념삼아 가져가고 싶지 않나요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8

시원한 바람과 함께 기암절벽을 바라보며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9

성산일출봉에서 본 일출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0

맑은 날의 우도 모습~ 저 섬에 또 가고 싶은게 솔직한 맘이에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1

아무도 없는 세상~ 하늘은 푸름가득~ 땅은 녹색가득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2

성산일출봉의 아름다움.. 너무 예뻐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3

자자~ 함께 자전거를 신나게 달려보는 겁니다~ :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4

화창한 날씨 속의 담쟁이 덩쿨과 돌담.. 더워보여요 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5

힘들때는 자전거 그림자를 배개삼아 누워보기도 하고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6

천지연 폭포 ! 시원한 느낌 가득 ! +_+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7

주상절리대에서 바라본 일몰광경.. 너무나도 아름다워~ 조용히 감상해보세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8

낮? 밤? 헷갈려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19

낚시꾼 아저씨~ 1분에 한 마리씩 ! 아자 ! 대단해요 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# 20

집으로 떠나는 길.. 떠나고 싶지 않은데..... 더 있고 싶은데..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여행이란..
일탈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것..
새로운 경험을 바라는 사람들을 위한 것..
그리고 소중한 추억과 사진들, 여행기를 남기는 것..




with my favorite camera, lomo lc-a






/


sky~
아름다운 청년, 당신의 자유롭고 맑은 영혼이 부럽군요~!
정말 멋진 풍경, 멋진 사진, 멋진 음악 ...무엇보다 멋진 당신입니다!
우연한 이 곳과의 만남~ 감사하네요^^*
2004-10-31
23:42:18





/


/
아앗~ 감사합니다~ ㅜ_ㅜ 너무 과분한 칭찬같군요~
2004-11-01
01:15:32



/


솜솜
우와~ 제주도 정말 좋아요ㅋㅋ
저는 작년에 수학여행 제주도 갔었는데요,
너무 좋아서 커서 거기서 살까 생각도 했었다니깐요ㅋㅋ
너무 부럽네요 ㅋ 저도 내년에 대학 가면 꼭 다시 갈거예요!
2005-02-27
23:17:09





/


/
아.. 아직 고등학생이시군요 ^-^
대학 졸업을 앞둔 저로선 정말 부러운 신분이시네요.. 물론 아니라고 하시겠죠? ;
전 이때 제주도를 처음 가본거였는데 말씀하신데로 정말 좋더군요 !
다음에도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시간이 될런지.....
2005-02-27
23:27:37